2025년 봄밤, 고요한 경복궁의 북문인 신무문이 열리며 특별한 시간여행이 시작됩니다. 경관조명 사이로 자유롭게 거닐며 세종의 꿈을 만나고 싶다면, <시간여행, 세종: 한밤의 시간여행>를 신청해야 합니다. 이 특별한 경험은 여러분의 호기심을 자극하고, 조선시대의 궁중 문화를 생생하게 느낄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합니다. 하지만 신청은 선착순으로 마감되니, 놓치지 않도록 서둘러야 합니다. 지금 바로 신청하여 잊지 못할 밤을 만끽하세요!
.
<시간여행, 세종: 한밤의 시간여행> 신청하기
2025년 봄밤, 고요했던 경복궁의 북문인 신무문이 열립니다. 경복궁의 후원 향원지와 집옥재, 건청궁 사이를 별처럼 수놓은 경관조명 사이로 한밤의 시간여행을 떠나보세요.
- 기간: 2025-04-26 ~ 2025-04-30
- 시간 : 19:30 ~ 21:30
- 장소: 경복궁 북측 권역(향원지, 집옥재, 건청궁 일원)
- 가격 : 1인 10,000원(한 ID 당 최대 4매 예매 가능)
- 주차장 : 경복궁 동편 주차장
별빛 조명사이로 자유롭게 경복궁을 거닐다 보면, 곳곳에 숨어있는 세종의 꿈을 만나볼 수 있습니다.
<시간여행, 세종: 한밤의 시간여행> 자유 관람
- 세종, 백성을 살피다 : '뿌리깊은 나무'를 주제로 한 빛의 나무 조형물
- 세종, 문자를 창제하다 : '훈민정음'을 주제로 한 궁중문화축전 자음 모형물(LED)
- 세종, 별을 품다 : '청상열차분야지도'를 주제로 한 에어돔
- 세종, 하늘에 묻다 : '칠정산 내편'을 주제로 한 레이저 터널
- 세종, 조선을 비추다 : 포토존용 반딧불 조명
<시간여행, 세종: 한밤의 시간여행>공연 및 체험
- 세종, 태평성대를 부르다 : 세종의 업적과 태평성대를 기리는 기악 및 독무 공연
- 세종, 활자를 새기다 : 훈민정음 언해본을 목판으로 인출하는 체험
궁중문화축전에서의 특별한 경험 2025년 봄 궁중문화축전은 한국의 전통 문화를 체험할 수 있는 특별한 기회를 제공합니다. '시간여행, 세종: 한밤의 시간여행'라는 주제로 열리는 이번 축전은 관람객들이 조선시대의 궁중 문화를 생생하게 느낄 수 있도록 다양한 프로그램이 준비되어 있습니다. 궁중문화축전은 모든 세대가 함께 즐길 수 있는 축제의 장이 될 것입니다. 여러분의 많은 참여를 기대합니다!
Tags:
Culture